오산시시설관리공단

운영사업

주민 편의와 복지를 위해 운영되는 다양한 사업에 대한 안내입니다.

  • QR코드
    X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접속할 수 있습니다.

  • 프린트출력하기

서비스이행표준

쾌적하고 안전한 주차공간 제공
  • 공단의 주차시설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위해 매일 환경을 정비하고, 월별 정기적인 '시설 및 환경정비의 날을 지정하여 안전점검은 물론 주변 환경을 청결하게 유지ㆍ관리하여 언제나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주차편의 제공
  • 고객께서 이용하시는 주차장 도로 및 주차구역 상황에 따라 차량을 유도하여 입ㆍ출차 시킴으로서 안전주차 및 대기시간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과 주차편의를 제공하겠습니다. 또한 무인정산기 이용 시 불편하신 점이 없도록 상시 점검을 실시하겠습니다.
친절한 고객대응
  • 노상주차장 주차요금 징수 시, 요금 안내 후 받은 금액을 복창하여 정산하고 영수증을 반드시 교부할 것이며, 출차 고객께는 “감사합니다.” 또는 “안전운행 하십시오.” 등의 종료인사를 하겠습니다. 행선지를 묻는 고객께는 친절히 위치를 안내해 드리고, 그 외 고객 응대 시 고객께서 궁금한 점에 대하여 상세하고 친절하게 안내하겠습니다.
고객 협조사항
  • 여러분이 이용하시는 공영주차장은 다중의 시민들이 이용하는 시설이므로 지정 주차선 내에 주차하여 질서유지에 협조하여 주시고, 주차장 이용시 반드시 영수증을 받아주십시오.
    또한, 열심히 일하는 직원은 격려해주시고, 친절한 직원은 추천하여 주십시오.
고객참여와 의견제시
고객참여와 의견제시 담당사무,담당,전화번호,FAX 정보를 제공하는 표
담당사무 담당 전화번호 FAX
주차사업 배나영 371-1838 378-9676

바로가기 이동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