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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수의계약
오산스포츠센터 셔틀버스 운행 및 관리용역 입찰공고
작성자관리자
조회수338
작성일2021-02-03
-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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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산스포츠센터 셔틀버스 운행 및 관리용역 입찰공고.hwp (20.5 kB)
오산시시설관리공단 공고 제2021 - 007호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오산스포츠센터 셔틀버스 운행 및 관리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역명 : 2021년 오산스포츠센터 셔틀버스 운행 및 관리용역
○ 용역규모 : 오산스포츠센터 셔틀버스 25인승 4대
○ 용역기간 : 2021. 3. 1 ~ 2021. 12. 31(10개월)
○ 기초금액 : 금206,672,000원(금이억육백육십칠만이천원) VAT포함
산출금액 : 5,166,000원 * 4대 * 10월
※ 유류비 및 관리비 등 일체비용은 용역수행자 부담
○ 현장설명 :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과업내용서의 열람으로 갈음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과업내용서를 열람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 본 사업 공고는 총액입찰 및 지역제한 경쟁입찰이며 전자입찰(G2B)로만 집행합니다.
○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되므로 사전에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전자입찰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대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다.
○ 공동도급(컨소시엄 구성)은 불가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를 시행령 제13조 규정의 요건을 갖추고, 공고일 현재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 제5조의 규정에 의거 전세버스운송사업자 로 등록된 업체(구역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로 주된 영업소 (본사)가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어야 한다.
○ 2021년 3월 1일부터 셔틀버스 운행이 가능한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운행할 차량이 2015년 1월 1일 이후 출고 및 등록된 냉 · 난방장치 및 차량내 · 외부에 블랙박스가 섣치된 차량을 보유한 업체.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오산스포츠센터 셔틀버스 운행 및 관리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역명 : 2021년 오산스포츠센터 셔틀버스 운행 및 관리용역
○ 용역규모 : 오산스포츠센터 셔틀버스 25인승 4대
○ 용역기간 : 2021. 3. 1 ~ 2021. 12. 31(10개월)
○ 기초금액 : 금206,672,000원(금이억육백육십칠만이천원) VAT포함
산출금액 : 5,166,000원 * 4대 * 10월
※ 유류비 및 관리비 등 일체비용은 용역수행자 부담
○ 현장설명 :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과업내용서의 열람으로 갈음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과업내용서를 열람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 본 사업 공고는 총액입찰 및 지역제한 경쟁입찰이며 전자입찰(G2B)로만 집행합니다.
○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되므로 사전에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전자입찰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대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다.
○ 공동도급(컨소시엄 구성)은 불가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를 시행령 제13조 규정의 요건을 갖추고, 공고일 현재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 제5조의 규정에 의거 전세버스운송사업자 로 등록된 업체(구역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로 주된 영업소 (본사)가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어야 한다.
○ 2021년 3월 1일부터 셔틀버스 운행이 가능한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운행할 차량이 2015년 1월 1일 이후 출고 및 등록된 냉 · 난방장치 및 차량내 · 외부에 블랙박스가 섣치된 차량을 보유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를 에 따른 중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 확인서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 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2항 1호 또는 2호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자에 해당 한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 보증금 지급확약을 한 것으로 인정하여 면제하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부하고 부정당업체로 제재조치 받게 됩니다.
6. 전자 입찰 개시 및 마감일시
○ 입찰서제출기한 : 2021년 2월 2일 (화) 15:00 ~ 2021년 2월 10일(수) 10:00
7. 전자입찰 일시 및 장소
○ 개찰일시 : 2021년 2월 10일 (수) 11:00
○ 개찰장소 :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매가 발생할 경우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 방법
○ 예정가격의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 (행정안전부 예규 제135호)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예정가격은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추첨된 4개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 중소기업 확인서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 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2항 1호 또는 2호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자에 해당 한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 보증금 지급확약을 한 것으로 인정하여 면제하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부하고 부정당업체로 제재조치 받게 됩니다.
6. 전자 입찰 개시 및 마감일시
○ 입찰서제출기한 : 2021년 2월 2일 (화) 15:00 ~ 2021년 2월 10일(수) 10:00
7. 전자입찰 일시 및 장소
○ 개찰일시 : 2021년 2월 10일 (수) 11:00
○ 개찰장소 :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매가 발생할 경우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 방법
○ 예정가격의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 (행정안전부 예규 제135호)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예정가격은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추첨된 4개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경기도 공고 제 2020-1 350호, 2020. 7. 7.)의 [별표 1-4] 추정가격이 5억원 미만 2억원 이상인 용역(육상문송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하여, 낙찰하한율(87.745%)이상에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업체의 투찰가격이 동가일 경우는 추첨(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에 의해 결정되며, 낙찰자(1순위)가 지정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에는 차순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9. 입설명서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회계예규, 용역계약일반조건, 입찰 유의서, 용역계약특수조건, 입찰공고문,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0. 보험료 사후정산에 관한 사항
○ 본 용역은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 이라한다.)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7호) 제1장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및 제14장 용역계약일반조건 제8절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 낙찰을 곱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 하여야 합니다.
※ 보험료 반영 내역
국민건강보험: 4,149,600원
노인장기요양보험: 478,040원
국민연금보험: 5,444,000원
○ 기성대가 및 완성대가 지급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1장에 8절에 의거 사후 정산합니다.
11.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내용, 과업내용서, 적격심사기준, 일반용 역 입찰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대상용역이며, 계약 체결시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 업체의 투찰가격이 동가일 경우는 추첨(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에 의해 결정되며, 낙찰자(1순위)가 지정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에는 차순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9. 입설명서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회계예규, 용역계약일반조건, 입찰 유의서, 용역계약특수조건, 입찰공고문,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0. 보험료 사후정산에 관한 사항
○ 본 용역은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 이라한다.)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7호) 제1장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및 제14장 용역계약일반조건 제8절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 낙찰을 곱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 하여야 합니다.
※ 보험료 반영 내역
국민건강보험: 4,149,600원
노인장기요양보험: 478,040원
국민연금보험: 5,444,000원
○ 기성대가 및 완성대가 지급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1장에 8절에 의거 사후 정산합니다.
11.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내용, 과업내용서, 적격심사기준, 일반용 역 입찰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대상용역이며, 계약 체결시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 기초 금액 및 계약상대자 결정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입찰정보」 - 「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 최종낙찰자) 메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하며, 대금청구시 계약금액(부가세제외)의 1.5%에 상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공채를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 (81588-1800) ○ 기타문의사항은 오산시시설관리공단 경영기획팀 (8031-371 -1 758) 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2. 2.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재무관
○ 기초 금액 및 계약상대자 결정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입찰정보」 - 「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 최종낙찰자) 메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하며, 대금청구시 계약금액(부가세제외)의 1.5%에 상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공채를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 (81588-1800) ○ 기타문의사항은 오산시시설관리공단 경영기획팀 (8031-371 -1 758) 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2. 2.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