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시설관리공단

공단소개

오산시시설공단의 조직구성과 운영 규범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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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권경영 상담센터 및 구제절차

인권침해 구제를 위한 상담센터 안내
  • 운영부서 : 청렴감사실
  • 신청대상
    • 공단 임직원, 공단 경영활동의 이해관계자, 협력사, 주민
  • 상담 및 신고방법
    • - 신청내용 :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인권경영 운영내규」에 따른 인권침해 행위
    • - 신청방법 : 사건 발생 시 홈페이지, 청렴감사실 방문, 전화, 팩스, 우편 등 신청
    • - 상담전화 : 031-371-1781~2
    • - 팩스 : 031-378-9632
    • - 주소 : (우18131)경기도 오산시 경기동로 33 오산스포츠센터 3층 청렴감사실
  • 신고인의 신분 보장
    • 상담내용과 신고인에 대하여 반드시 비밀을 보장하고, 신고에 따른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모든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인권침해 구제절차
인권침해 구제절차중 절차, 내용 정보를 제공하는 표
절차 내용
신고 인권침해·차별 행위 발생 신고
접수 및 확인 청렴감사실장 접수 내용 조사
보고 접수 사건에 대한 보고 및 위원회 상정
인권침해행위의 처리 인권경영위원회 소집 및 심의
조사 및 조정 진술 청취 또는 진술서 검토, 현장조사 등 실시
시정 및 조치 시정 명령에 따라 조치 및 재발방지 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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