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시설관리공단

운영사업

주민 편의와 복지를 위해 운영되는 다양한 사업에 대한 안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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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이행표준

서비스 이행표준
  • 쾌적하고 안전한 차량 제공
    • - 연1회 차량 정기검사를 실시하여, 안전운행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 - 1일 1회 차량 정비 점검을 실시하며, 주 1회 이상 고객님께 청결한 실내 환경을 제공하고자 차내 청소를 하겠습니다.
    • -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안전 운행의 생활화로 고객 안전을 최우선의 덕목으로 삼아 안전하고 편리한 교통수단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친절한 고객응대
    • - 전화벨 소리가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받으며, 항상 상냥하고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
    • - 월 1회 이상 직원 친절서비스(인사맞이, 전화응대등) 및 안전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 - 차량 승차시 친절한 인사를 하고 목적지 확인 후 출발하도록 하겠습니다.
    • - 운행요금 징수시 요금을 말씀드리고 받은 금액을 복창하여 정산하며, 영수증을 반드시 교부하겠습니다.
    • - 차량 하차시 고객께“감사합니다! 안녕히가십시오”라는 마무리 인사를 드리겠습니다.
    • - 차량에 고객소리함을 설치하여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항상 밝은 미소로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민하며, 즐겁고 편안하게 이동지원차량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고객의 눈높이로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 고객님께서 예약 배차 상황이 궁금해 하시지 않도록 이용일 1일전 배차 내용을 문자로 전송하여 드리겠습니다.
고객협조사항
  • 모든 고객이 이용하시는 차량이므로 청결히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음주후 탑승은 불가하며 차량내에서 금주 및 금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시에는 예약시 지정된 위치 및 시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근무자의 정당한 요구(장애인 복지카드 제시 등) 및 안내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 차량 조수석은 안전상의 이유 및 돌발적인 사고 위험으로 인하여 탑승이 불가합니다.
고객참여와 의견제시
고객참여와 의견제 담당사무,담당,전화번호,FAX 정보를 제공하는 표
담당사무 담당 전화번호 FAX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유시형 371-1891 378-78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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