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시설관리공단

고객광장

오산시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신고,제안 등 다양한 목소리를 들려주세요.

  • QR코드
    X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접속할 수 있습니다.

  • 프린트출력하기

(구)민원게시판

제목
죽미체육공원 죽미체육관 배드민턴 코트 초보자이용요청
작성일
2021-05-25
접수번호
2021-043
처리상태
처리완료
담당부서/시설
안전감사팀경영기획팀문화체육팀 / 죽미체육공원
민원구분
시설개선
죽미 체육공원 체육관 이용시 개선요청이있어 글을 남깁니다.<br /><br/>지인의 소개로 배드민턴을 같이 배워자보다는 제안안으로 어제부터 죽미체육관에 가서 배드민턴을 배워보기로했습니다.<br /><br/>이용료는 천오백원받고 있더군요.그런데 입장하기전 관리자가 코트에 난타(게임이 아닌 주고받기)는 안되고,4명이서 게임을하는것만 된다더군요.왜 배드민턴을 처음 배우려고하는 초보자들은 코트를 이용 못하게하는건가요?<br /><br/><br /><br/>자리가 남아서 지인과 난타를 치고 있으면 10분정도치면 4명이서 게임한다고 저희가 자리를 뺏깁니다.<br /><br/><br /><br/>오산 세교사는 시민으로서 배드민턴좀 배우려는데 잘치는 사람들이 독점을 하는게 부당하다고 생각합니다.어제는 2시간동안 30분정도밖에 못쳤습니다.대부분의 시간을 구경만했습니다.<br /><br/>초보자들을 위해서 코트가 6개중 최소 한개는 난타를 할수있도록 배려가있었으면합니다.<br /><br/>&nbsp;
담당자 답변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오산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를 통하여 질의하신 민원에 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

 

죽미체육관은 현재 코로나19 상황 방역지침에 의하여 대관운영을 중단하고, 임시적으로 배드민턴 일일입장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초보자와 숙련자가 모두 이용할 수 있도록 6개 코트 중 1개의 코트를 난타코트로 지정하여 배드민턴 동호회 회원과 입문자 모두가 사용할 수 있도록 조치하였습니다.

난타 및 게임을 이용하는 이용수칙에 대하여 안내하여, 서로 배려하며 사용할 수 있는 시설이 되도록

운영하려고 합니다.

단, 현재 운영되는 일일입장에 관한 사항은 코로나19로 인한 임시운영임을 정확히 말씀드리며, 죽미체육관의 운영은 방역지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이외 건의사항 및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오산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www.osansisul.or.kr)

또는 전화(031-378-9833)로 문의하시면 정성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로가기 이동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