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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산시시설관리공단,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경기도 1위”
작성자관리자 조회수191
작성일2024-03-19


□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정수)은 행정안전부 주관 『2023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경기도 내 시설관리공사·공단 중 1위를 달성하였다고 19일 밝혔다.
 
□ 행정안전부가 주관하고 지방공기업평가원이 실시한 고객만족도조사로 전국 383개 경영평가 대상 기관에
    전화 또는 면접조사를 통해 고객만족도 수준을 측정했다.
 
□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은 전체 시설관리공사·공단 평균인 86.20점보다 5.53점이 높은 종합만족도 91.73점으로
    경기도 내 시설관리공사·공단 중 “1위”(경기도 내 전체 지방공기업 97개 기관 중 2위)의 명예와 함께 “8년 연속”
    90점 이상을 기록하여 기쁨을 더하였다.
 
□ 특히, 서비스환경 91.6점, 서비스과정 91.7점, 서비스결과 91.8점, 사회적만족 92.1점, 전반적만족 91.5점으로
    모든 지표에서 90점 이상 점수를 획득하며 높은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았다.
 
□ 공단은 고객의 다양한 의견수렴과 정보제공을 위해 VOC(고객의 소리) 채널을 다각화하여 고객중심 경영기반을
    체계화하고, 주민참여 강화를 위한 시민참여단 운영, 시민과 함께하는 시설물 통합점검 등을 실시함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전사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
 
□ 김정수 이사장은 “앞으로도 공단은 시민들을 위해 적극행정을 펼칠 것이며, 시민이 원하는 강좌개설 및 편의시설
    관리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안전한 시설, 행복한 시민을 위해 고객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확대하여
    최우수 공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는 다짐을 보였다.
 
□ 한편, 공단은 2023년 제49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서비스혁신분야 단체부문으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과
    함께 소비자중심경영(CCM) 연속 3회 인증 획득을 통해 대외적으로 서비스 품질 및 고객중심경영 분야 전반에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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