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시설관리공단

공단소식

오산시시설관리공단에 새로운 소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R코드
    X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접속할 수 있습니다.

  • 프린트출력하기

입찰 및 수의계약

오산시시설관리공단 불용물품 일괄 매각 전자입찰 재공고
작성자관리자 조회수302
작성일2021-06-07
첨부
불용물품 매각 공고문(재공고).hwp 첨부파일 열기 또는 다운로드(22 kB)
오산시시설관리공단 공고 제2021-44-1호
오산시시설관리공단 불용물품 일괄 매각 전자입찰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오산시시설관리공단 불용물품 일괄 매각
나. 매각대상: 오산시시설관리공단 불용물품. 159개(붙임 불용물품내역 참조)
다. 예정가격 (감정가액): 금1,500,000원(금일백오십만원), VAT포함
2. 입찰 및 개찰일시 - 장소
입찰서 제출기간: 2021. 6. 7.(월) 14:00 ~ 6. 11.(금) 16:00
개찰일시: 2021. 6. 14.(월) 10:00
개찰장소: 공단 매각입찰담당자 PC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 전자입찰, 예정가격 미상 최고가격 낙찰
※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 '온비드'라 한다. 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온비드 시스템 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개찰일시 연기 등 별도로 정합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규정에 위배되지 않는 자
나.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온비드'라 한다) 입찰참가준수규칙 제4조 (입찰참가자의 자격제한에 의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 입찰 참가자는 '온비드 회원으로 등록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 시스템에 등록을 필하고 입찰보증금을 납부한 자
라. 입찰자는 매각대상물품을 확인, 점검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입찰등록을 필한자는 해당 매각 대상 물품의 제반사항을 확인한 것으로 간주하므로 이를 이행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입찰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 낙찰자의 변심으로 대금납부 후 반납을 요구하는 사례가 있으나 이를 인정하지 않으니 반드시 신중하게 매각대상 물품을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4. 현품공람(공고기간 중 수시공람)
가. 장 소: 오산시 경기동로 33 오산스포츠센터
나. 기 간: 2021. 6. 7.(월) ~ 6. 11.(금) 9:00 ~ 16:00(공휴일 제외)
다. 현품설명 : 현품설명회는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공고기간 동안 구매자가 직접 보관장소(경기도 오산시 경기동로 33 외 2개소)에서 근무시간 중(09:00~16:00에 물품 을 확인하는 것으로 갈음하오니, 물품의 상태(외관, 고장, 성능, 부품누락, PC의 경우 저장장치 제거) 등 충분히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물품을 현장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현품 확인 시 사전연락) ※ 현품확인을 하지 않은 사유로 발생되는 불이익은 음찰자에게 귀속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는 반드시 '온비드' (http://www.onbid.co.kr)의 인터넷 입찰공고를 이용한 전자입찰서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 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다. 입찰서를 제출하시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라. 동일인이 동일 입찰 건에 대하여 2회 이상 입찰서 제출 시 모두 무효 처리합니다.
마. 본 입찰에 2인 이상의 공동참가는 불가능합니다.
바. 입찰서는 입찰 마감 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후 화면상 응답 메시지를 확인하는 등의 방법으로 본인의 입찰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시작 시간 및 마감시간 등의 입찰과 관련한 시간은 온비드상의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현금 또는 입금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로 전자입찰 마감시간까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보증금 납 부계좌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시 “온비드” 에서 입찰서 제출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한번에 납부 (분할납부 불가)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을 입찰 마감시간까지 보증금 납부계좌로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은 무효로 처리 됩니다.
라, 입찰결과 무효 또는 유찰된 경우 입찰보증금은 응찰자가 지정한 환불계좌로 이자 없이 환불 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 에 의거 낙찰자가 낙찰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무리 공단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이상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대상자로 결정합니다.
나.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입찰금액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온비드” 시스템상 무작위 추첨방법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입찰결과는 한국자산관리공사(http://www.onbid.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입찰차에게 별도로 낙찰자 결정 통보를 하지 않으므로 낙찰 여부 확인은 입찰자 본인이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온비드' 시스템 장애 등으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진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입찰연기 또는 취소의 공고는 '온비드' 에 게재 할 수 있습니다.(공매공고 - 연기공고, 취소공고)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온비드 상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 규칙에 위배한 입찰은 무 효처리됩니다.
 나. 전자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보증금 미입금시 무효처리 됩니다.
 10. 매매계약체결 및 사용료 납부방법
 가.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그 낙찰을 무효로 합니다.
 나. 낙찰자는 매각대금을 계약체결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소유권 이전 비용 및 이전 시점으로부터 발생하는 제세공과금 등 모든 비용은 낙찰자 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라. 매각물품은 현 상태 그대로 매각하므로 입찰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현장 확인하여
철거 및 이동 과정을 검토하시고 입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물품 인수에 필요한 비용(운반, 처리)과 반출과정에서 발생하는 인적·물적 피해에 대한 책임은 모두 낙찰자에게 있으며 반출 물품 외 시설물에 대한 손실은 모두 낙찰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물품 인수 후에는 물품에 대한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사전에 현물상태 등 인수에 필요한 내용 확인 후 투찰 바랍니다.)
바. 계약체결 시 제출서류(사본의 경우 인감 날인으로 원본대조필)
- 개인: 인감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 1부
- 개인사업자: 사업자등록증 사본, 인감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 1부
- 법인사업자: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인감증명서, 신분증 사본 각 1부
사. 매각대금에 대한 세금계산서는 발행하지 않습니다.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됩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관련 법령 및 전자입찰 관련 법령, 입찰 공고조건, 인터넷입찰 참가자 준수규칙 등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매각물품이 노후(사용불가 품목 포함) 된 것임을 충분히 인식하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매입한 물품의 고장 또는 불량 등의 이유로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13. 입찰공고, 입찰결과 낙찰자결정 등 문의사항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진행사항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온비드 시스템(홈페이지 http://www.onbid.co.kr) 및 고객센트(1588-5321)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에 관한 진행사항 확인 : http//www.onbid.co.kr 온비드 시스템상
- 입찰서 제출여부 : 인터넷 입찰장/나의 입찰물건/입찰진행중 / 입찰상세정보
- 입찰보증금납부여부 : 인터넷 입찰장/나의 입찰물건/입찰진행 / 입찰상세정보
- 입찰결과 : 인터넷 입찰장/나의 입찰물건/입찰결과
다. 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은 공단 담당자(031-371-1758)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내용은 오산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http://www.osansisul.or.kr/),
한국자산관리공사 홈페이지(http://www.onbid.co.kr)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위와 같이 입찰공고 합니다.
2021. 6. 7.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재무관

바로가기 이동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