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경영 상담센터 및 구제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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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단소개

인권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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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권경영 상담센터 및 구제절차

  •  인권침해 구제를 위한 상담센터 안내

    •  운영부서 : 청렴감사실
    •  신청대상
    •  공단 임직원, 공단 경영활동의 이해관계자, 협력사, 주민
    •  상담 및 신고방법
    •  - 신청내용 :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인권경영 운영내규」에 따른 인권침해 행위
    •  - 신청방법 : 사건 발생 시 홈페이지, 청렴감사실 방문, 전화, 팩스, 우편 등 신청
    •  - 상담전화 : 031-371-1781~2
    •  - 팩스 : 031-378-9632
    •  - 주소 : (우18131)경기도 오산시 경기동로 33 오산스포츠센터 3층 청렴감사실
    •  신고인의 신분 보장
    •  상담내용과 신고인에 대하여 반드시 비밀을 보장하고, 신고에 따른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모든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  인권침해 구제절차

  • 인권침해 구제절차
    절차 내용
    신고 인권침해・차별 행위 발생 신고
    접수 및 확인 청렴감사실장 접수 내용 조사
    보고 접수 사건에 대한 보고 및 위원회 상정
    인권침해행위의 처리 인권경영위원회 소집 및 심의
    조사 및 조정 진술 청취 또는 진술서 검토, 현장조사 등 실시
    시정 및 조치 시정 명령에 따라 조치 및 재발방지 교육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