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홍보

더큰미래와 희망가득한내일,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 함께합니다.

공단소개

사이버홍보
  • 메인으로 > 공단소개 > 사이버홍보



글 읽기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여가친화기업 인증 획득
작성자 관리자 조회 2
작성일 2019.12.18


□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희석)은 12월 10일 서울 국립중앙박물관 대강당에서 진행된 ‘2019 여가친화기업 인증식’에서 44개 기관과 함께 ‘여가친화기업 인증’을 받았다.
 
□ 여가친화기업 인증은 문화체육관광부 주최로 지역문화진흥원이 주관하여 근로자가 일과 여가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모범적으로 지원·운영하는 기업을 선정하여 인증하고 지원하는 제도이다.
 
□ 여가친화기업 인증절차는 서류 접수 및 서면 평가가 시작되고, 인증신청서 내용을 바탕(자체평가 점수 및 기술 내용 종합 검토)으로 자체평가 총점 70점 이상을 획득한 기업에 현장조사가 실시되고, 최종 인증기업 선정을 위한 인증위원회가 구성되어 해당되는 기업에 인증을 부여한다.
 
□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은 여가친화적인 근무환경을 만들기 위하여 정시퇴근제를 위한 ‘가족 사랑의 날‘ 운영, 유연근무제, 연차사용 의무화, 대체휴일제, 가족초청행사, 사내 동호회 지원 등 문화와 쉼이 있는 가족의 삶 지원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고, 이에, 여가친화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 이희석 이사장은 "우리 공단이 여가친화기업 인증을 통하여 소통과 공감의 상생기업문화 조성을 위한 발판이 되기를 바라며, 임·직원이 일과 여가생활의 조화로운 직장생활의 만족감을 나아가 고객행복으로 보답할 수 있는 공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이전글 오산시시설관리공단, 2019년 제6회 사랑의 헌혈 캠페인 추진 예정
다음글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 획득
수정 삭제 목록
비밀번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