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홍보

더큰미래와 희망가득한내일,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 함께합니다.

공단소개

사이버홍보
  • 메인으로 > 공단소개 > 사이버홍보



글 읽기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오산시티투어를 통해 아이들과 깊어지는 가을을 즐기다.
작성자 관리자 조회 5
작성일 2019.11.12




□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희석)은 지난 11월 09일(토) 지역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함께 오산시티투어를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 오산시티투어는 오산대역을 출발해 독산성 산림욕장 둘레길을 시작으로 국가사적 140호인 독산성과 세마대지, 오산 오색시장, 궐리사, 유엔초전기념관을 둘러보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 공단 직원, 지역아동센터 선생님 및 아이들 총 29명은 오산시티투어를 통해 오산의 역사와 문화를 함께 즐기고 체험하며 깊어지는 가을 즐겁고 재미있는 추억을 남겼다.
 
□ 이번 행사에서 공단은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급여의 일부를 기부하는 ‘사랑의 마음모으기+’로 오산시티투어 비용을 마련하였다.
 
□ 함께 참여한 인솔자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을 만들 수 있게 기회를 주셔서 고마움을 느끼며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이희석 이사장은 ”지역사회 아이들은 오산의 미래로 아이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오산의 미래가 더욱 밝고 강해 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전글 오산시시설관리공단, 2019년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실시
다음글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사닥다리 봉사대, 지역사회 우수 봉사 단체로 인정받다.
수정 삭제 목록
비밀번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