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홍보

더큰미래와 희망가득한내일,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 함께합니다.

공단소개

사이버홍보
  • 메인으로 > 공단소개 > 사이버홍보



글 읽기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사닥다리 봉사대 재능기부 봉사활동 진행
작성자 관리자 조회 5
작성일 2019.10.24


□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희석)은 지난 23일(월) 오산시(시장 곽상욱) 노인장애인과 1472살핌팀과 함께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 이번 봉사활동은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복리 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공단과 오산시민의 불편함을 일선에서 해결해주는 오산시 노인장애인과 1472살핌팀이 협업을 통해 지역 내 낙후된 노인복지시설 등을 중심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 공단 사닥다리 봉사대는 공단 내 전문 기술(전기, 기계 등)을 보유하고 있는 직원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재능기부 봉사대로 2017년 12월 발족 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복리 증진을 위해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 오산시 노인장애인과 1472살핌팀은 다른 지방자치단체에서는 볼 수 없는 오산시에서만 볼 수 있는 팀으로 지역 내 취약계층 복지 상담 및 집수리 봉사활동 등 오산시민들의 복리 향상을 위한 파수꾼 역할을 하는 팀이다.
 
□ 공단과 1472살핌팀은 이번 봉사활동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대한 집수리 봉사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협업하여 진행하고 있다.
 
□ 이희석 이사장은 “협업을 통해 지역사회가 발전하고 시민복리가 증진 할 수 있는 지역사회 공헌활동이 지속적으로 운영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전글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사회복무요원 간담회 개최
다음글 오산시시설관리공단, 2019년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실시
수정 삭제 목록
비밀번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