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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산시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
작성자 관리자 조회 7
작성일 2019.07.17


□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희석)이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선포했다. 공단은 지난 12일(금) 공단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소비장중심경영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국가공인제도다.
 
□ 선포식을 통해 공단 임·직원은 고객을 섬기며 신뢰받는 최고의 공기업이 되기 위해 실천문을 다함께 낭독 하고, 소비자중심경영 체계 구축 및 운영을 위해 박상대 기획관리실장을 최고고객책임자로 임명했다.
 
□ 이희석 이사장은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은 오산발전과 시민복리 증진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노력하고 있으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도입을 통해 공단을 이용하는 고객은 행복해지고 공단은 행복해진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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