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홍보

더큰미래와 희망가득한내일,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 함께합니다.

공단소개

사이버홍보
  • 메인으로 > 공단소개 > 사이버홍보



글 읽기
오산시시설관리공단, 교통약자이동지원차량 무료(장애인의 날 등) 운행 실시
작성자 관리자 조회 2
작성일 2019.04.15


□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희석)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에서는 “장애인의 날”, “어린이날” 등 특정기념일에 교통약자의 이동 편의 증진을 위해 교통약자이동지원차량을 무료 운행한다.
 
□ 이번 무료 운행은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전 직원이 매월 급여에서 일정 부분을 모아(일명 “사랑의 우수리”) 이용 요금을 대신 납부하고, 이용자는 무료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제도로 지방공기업으로서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올해 처음으로 도입, 시행하는 제도이다.
 
□ 2019년 무료 운행 대상일은 “장애인의 날”, “어린이날” “어버이날”,“노인의 날” 총 4회로 등록된 이용자에 한하여 전화 및 방문 접수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 또한,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에서는 그간 사전예약제로 당일 차량 이용이 어렵다는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당일 콜” 전담 차량을 추가 배치하여 운영한다고 전했다.
 
□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이희석 이사장은 “이용객의 반응이 좋을 경우 제도를 확대 운영할 수 있도록 적극 추진할 것이며, 교통약자들의 이동편의 증진과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전글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사회복무요원 복무관리 우수기관 선정
다음글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사회복무요원 간담회 개최 (2019년 2분기)
수정 삭제 목록
비밀번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