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홍보

더큰미래와 희망가득한내일,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 함께합니다.

공단소개

사이버홍보
  • 메인으로 > 공단소개 > 사이버홍보



글 읽기
원동초 스포츠센터, 수영장 11월 휴장 안내
작성자 관리자 조회 3
작성일 2018.10.25





□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용호) 원동초스포츠센터은 11월 1일(목) 부터 1개월간 수영장에 대해서만 임시휴장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이번 공사는 원동초 스포츠센터와 화성오산교육지원청이 하자공사와 설계에 미비하게 반영된 사항을 적극적으로 협의하여 시공업체 주관으로 수영장 바닥 방수하자를 보수하고, 수영장 및 탈의실 환기 설비를 추가 설치하는 사업을 병행하여 이용고객의 개선요구를 적극 반영하고 시설안전과 작동성능을 확보하기 위한 조치이다.
 
□ 부득이한 공사로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연중 이용객이 적고 관내 초등학생 생존수영과 만5세 유아들의 무지개수영이 종료되는 11월을 공사기간으로 정하였다.
비록 수영장을 임시 휴장을 하더라도 1층 다목적실과 2층 체육관에 대한 고객 이용은 정상적 운영하여 시민불편을 최소화하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 조용호 이사장은 이번 수영장 휴장과 관련하여 “앞으로 원동초 스포츠센터를 찾는 이용객에게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불가피하게 공사를 진행할 수밖에 없음을 밝히면서, 수영장을 찾는 고객이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널리 이해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 이번 원동초 스포츠센터 수영장의 임시휴장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031-371-1850~2으로 연락하면 친절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이전글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지역사회를 위한 또 하나의 마을 만들기 운동 참여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수정 삭제 목록
비밀번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