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헌장
고객이 감동하고 도움이 되는 가치를 끊임 없이 창출하여 제공함으로써
고객으로부터 무한 신뢰를 확보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을 다음과 같이 다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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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 서비스이행표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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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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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방문하시는 경우
- 각 사무실 입구에 직원배치도를 부착하고 직원은 반드시 신분증을 패용하여 3분이내에 담당자를 찾으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하시는 고객에게 일어서서 "어서 오십시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라고 웃으면서 정중하게 맞이하겠습니다.
- 해당업무 담당자 부재시 같은 팀원이 업무를 대신 처리해 드리고, 처리할 수 없는 경우에는 3시간(근무시간)이내에
담당자가 전화 등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인터넷을 통하여 방문하시는 경우
- 홈페이지에 의견을 제시 하시면 단순질의의 경우 법정처리기한(7일)보다 앞당겨 3일 이내 답변 드리겠습니다.
- 매년 경영공시 현황을 제공하여 고객의 알권리를 보장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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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로 맞이하는 경우
- 전화는 벨소리가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히 받고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라는 인사와 함께 소속과 이름을 먼저 말하고
친절히 응대하겠습니다.- 담당자가 부재중일 경우, 전화내용을 메모하여 돌아오는 즉시 응답하도록 하겠습니다.
- 전화를 끊으실 때에는 "더 궁금하신 사항 없으십니까?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라는 확인 및 감사 인사를 하고
고객이 전화를 끊으신 1초 후 수화기를 내려놓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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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점검 및 안전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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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물 유지관리
- 매년 공단 모든 시설물에 대하여 정기적 시설물 점검을 하겠습니다.
- 매월 1회 이상 환경정비의 날을 지정 운영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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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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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원의 불친절 또는 잘못 등으로 인하여 불편하거나 피해를 입으셨을 경우에는 공단 본부 또는 각종 신고센터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공단에서는 지체 없이 조사하여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직원이 헌장에 정한 이행 기준을 지키지 못한 경우나, 직원의 업무착오로 한 번 이상 본부 및 각 사업장에 재방문하신
고객에게는 먼저 담당 팀장이 직접 정중히 사과를 드리고 관계 직원이 해당민원을 최우선적으로 처리하도록 조치하겠
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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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조리 신고센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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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깨끗하고 투명한 윤리경영 문화 구현을 위해 연1회 청렴서약 및 청렴교육을 실시하여 청렴하고 투명한 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공단 관련 업무수행시 직원의 부당한 업무처리나 금품요구 등이 있을 경우 신속히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분 연락처 전화, 팩스 전화 : 031)371-1751,1756 , 팩스 : 031)378-9674 우편 우)18131 경기도 오산시 경기동로 33
오산시시설관리공단 기획관리실 윤리경영담당자 앞인터넷 http://www.osansisul.or.kr : 부조리 신고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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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참여와 의견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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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단에서 제공한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우편, 전화, 팩스, 인터넷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보내주시면 3일 이내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업무성격상 시간을 요하는 경우에는 7일 이내에 처리상황을 전화, 서면, 전자우편 등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잘못되었거나 개선사항이 있을 경우 기탄없이 신고하시면 즉시 개선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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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참여와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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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참여 확대
- 우리는 고객의 알권리를 보장하고 경영의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경영정보를 공시하고 고객이 원하는 공개대상에
대하여 즉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시민 제안제도를 운영하여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우수제안은 채택하여 사은 보답하겠습니다.
- 고객만족 서비스 설문조사는 연1회 이상 실시하고 그 결과를 공시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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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편ㆍFAXㆍ인터넷을 통한 고객서비스 제공
- 고객의 민원은 우편. Fax. 인터넷 등으로 접수 가능하도록 하고 그 결과에 대하여 원하시는 방법으로 7일 이내에
알려 드리겠습니다.- 고객의 의견 수렴을 위한 홈페이지(민원상담, 자유게시판)운영 및 고객 소리함 관리운영으로 원하시는 사항을 7일 이내에
답변하겠습니다. -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
- 고객에게 부당한 대우, 불친절한 서비스로 불이익 발생시 즉시 시정조치하고 부서 직상책임자와 함께 정중히 사과드리며
사안에 따라 보상토록 하겠습니다.- 공단직원이 업무수행도중 본의아닌 고객의 불편과 피해가 발생되면 즉시 원인 규명을 하여 알려드리고 고객에 대한
일체의 책임을 지며 직원에 대하여는 특별교육을 실시하고 향후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기록 관리하겠습니다.- 고객으로부터 친절과 명랑한 서비스행위를 칭찬받을 경우에는 채택하여 포상 및 인센티브제도를 활용 직원을 격려하고
자발적이며 적극적인 고객봉사 정신을 확산시키겠습니다. -
고객님께 협조를 부탁하는 사항입니다
- 고객 여러분들께서는 보다 편리하고 쾌적한 시설물을 이용 제공받을 수 있는 권리가 있으므로 항상 적극적인 관심과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 공단에서 관리하는 시설물은 고객 여러분의 재산으로 생각하여 관심을 가지고 아껴 주시며 공공의 질서와 도덕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함께하는 시민의식으로 쓰레기투기, 불법주차 등에 관한 질서를 유지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용하신 시설에 대한
보완, 개선점은 적극적으로 제안과 지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참여와 의견제시 방법
- 공단에서 제공한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우편, 전화, 팩스, 인터넷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보내주시면 3일 이내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업무성격상 시간을 요하는 경우에는 7일 이내에 처리상황을 전화, 서면, 전자우편 등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잘못되었거나 개선사항이 있을 경우 기탄없이 신고하시면 즉시 개선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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