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조사결과

더큰미래와 희망가득한내일,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 함께합니다.

경영공시

고객만족도조사결과
  • 메인으로 > 경영공시 > 고객만족도조사결과

 조사개요

 조사대상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서비스 이용경험 고객

 조사지역

 경기도 오산시

 표본추출

 해당지역의 이용고객 대상으로 무작위 추출

 표본크기

 총 400samples

 자료수집방법

 구조화된 설문지에 의한 일대일 개별면접

 조사기간

 2016.4.14. ~ 2016.06.19.

 조사대상 및 조사방법 : 샘플수

사업유형 세부사업유형 조사방법 샘플수
공영주차장관리사업 공영주차장 면접 60
문화체육시설관리사업 스포츠센터 면접 120
시설관리사업 체육시설 면접 70
장사시설운영사업 쉼터공원 면접 70
교통약자이동지원사업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면접 40
교육시설관리사업 드림예체능단 면접 40

  조사결과

구 분 사례수 종합만족도 차원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경기도오산시 시설관리공단 (400) 93.2 93.0 92.3 92.7 94.5 93.2
시 설 문화체육시설관리사업_
스포츠센터
(120) 88.4 87.8 86.7 86.3 93.0 88.0
공영주차장관리사업_
공영주차장
(60) 92.9 91.5 91.8 93.1 93.6 93.4
교통약자이동지원사업_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40) 93.3 94.1 92.9 92.3 94.1 93.5
장사시설운영사업_
쉼터공원
(70) 97.0 96.7 97.0 97.1 97.0 97.1
시설관리사업_
체육시설
(70) 92.4 91.2 91.0 92.7 94.5 92.1
교육시설관리사업_
드림예체능단
(40) 92.3 93.1 90.9 92.2 93.2 92.2
종합만족도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