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조사결과

더큰미래와 희망가득한내일,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 함께합니다.

경영공시

고객만족도조사결과
  • 메인으로 > 정보공개 > 고객만족도조사결과

 조사개요

 조사대상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서비스 이용경험 고객(400표본)

 조사지역

 경기도 오산시

 표본추출

 해당지역의 이용고객 대상으로 무작위 추출

 자료수집방법

 1:1 개별면접조사

 조사기간

 2018.04.02. ~ 2018.06.08.

 사업별 표본수

사업유형 조사방법 표본크기
공영주차장관리사업 면접조사 60
교통약자이동지원사업 면접조사 30
문화프로그램시설관리사업 면접조사 180
봉안당시설운영사업 면접조사 50
시설관리사업_대관 면접조사 80

  조사결과

구 분 사례수 종합만족도 차원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경기도 오산시 시설관리공단 (400) 91.5 91.5 91.5 91.4 91.7 91.6
사업유형 공영주차장관리사업 (60) 90.8 91.3 90.2 90.8 91.4 90.6
교통약자이동지원사업 (30) 92.1 91.8 92.1 92.0 92.2 92.2
문화프로그램시설관리사업 (180) 91.1 91.1 91.0 91.0 91.4 91.1
봉안당시설운영사업 (50) 91.7 91.7 91.7 91.2 91.7 91.9
시설관리사업_대관 (80) 91.5 91.5 91.4 91.6 91.7 91.5
종합만족도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