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큰미래와 희망가득한내일,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 함께합니다.

고객참여마당

고객모니터설명

고객모니터 안내

   오산시설관리공단 고객모니터 안내입니다.

  • 우리 공단에서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빠른 문제점발견과 개선조치를 통하여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모니터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위촉기간

    • 2017. 6월 ~ 2018. 12월
  •  활동내용

    • 공단사업장 개별모니터링
    • 월1회이상 모니터링 및 활동보고서 제출  (불편사항 및 개선사항 건의)
    • 반기별 1회 간담회 참석
    • 기타 공단서비스 향상을 위한 활동

모니터요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