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안내

더큰미래와 희망가득한내일,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 함께합니다.

고객참여마당

설명/안내
  • 메인으로 > 고객참여마당 > 고객제안방 > 설명/안내

 고객제안 안내

  • 우리공단 홈페이지 민원상담 코너는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공단 민원사무 처리규정에 의거 공단 운영상의 시설이용 관련
    불편 및 불만사항에 대한 건의성 민원 등을 처리하는 공단의 공식적인 민원상담 창구입니다.
  •  민원불편 및 개선요구사항은 민원게시판을 이용해주시고 제안내용이 민원성인경우 해당(민원상담)게시판으로
      이관토록 할 예정이오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자격

    •  전 국민
  •  제안대상

    •  효율적인 시설물 관리, 대시민 편익증진 방안
    •  공단의 경영 능률향상 및 예산절감 방안
    •  물품관리의 효율화 방안
    •  효율적인 시설물 관리, 대시민 편익증진 방안전력ㆍ수도료, 유류 등 에너지 절약방안
    •  기타 기계ㆍ설비ㆍ장치ㆍ공구 등의 발명 또는 개선에 관한 사항
  •  심사절차

    • 심사절차


  •  제안으로 볼 수 없는 사항

    •  일반적으로 공지, 사용되고 있거나 사회통념상 적용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것 이미 특허권, 실용신안권 등 지적재산권을
        취득한 것
  •  담당자

    •  담당자 : 유혜영 / TEL 371-1760, FAX 378-9674
제안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