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안내

-
>
고객참여마당
>
민원상담
>
설명/안내
민원상담 및 안내
VOC (Voice of Customer) 고객의 소리 고객제안 및 민원상담 안내입니다.
-
모바일로 접속 시 게시글 작성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
 고객제안 및 민원상담
-
유사 고객제안 및 민원상담 사례는 [FAQ(질의응답모음)]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제안 및 민원상담 접수시에는 고객님의 성명, 주소, 연락처 등을 반드시 입력(실명인증 시스템 운영)하여야 하며,
접수시 입력된 개인정보는 보호됩니다.
-
인적사항의 허위입력이나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 광고성 글 등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됩니다.
-
고객제안 및 민원상담 처리안내
-
고객제안 및 민원상담은 고객의 제안, 시설이용 불편 및 불만, 기타 문의사항 등을 24시간 접수 처리하는 코너로써,
고객의
요구사항은 최대한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고객께서 접수하시는 모든 민원상담은 24시간 이내에 답변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다만, 검토를 요하는 사항은 3일 이내,
법령 질의사항은 7일이내 답변 처리하여 드리겠으며, 답변 처리가 지연될 경우에는 그 사유를 고객님께 전화 등으로
직접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