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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상담 및 안내

   VOC (Voice of Customer) 고객의 소리 고객제안 및 민원상담 안내입니다.
  •  안드로이드OS 스마트폰으로 접속시 유의사항

    • 안드로이드OS 기반의 스마트폰으로 접속하시는 고객께서는 어플 설정에서 PC버전보기 체크를 하셔야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 크롭어플 이용시 : 설정 > 데스크톱사이트 설정 체크
    • 삼성인터넷어플 이용시 : 설정 > PC버전으로 보기 체크
  •  고객제안 및 민원상담

    • 유사 고객제안 및 민원상담 사례는 [FAQ(질의응답모음)]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제안 및 민원상담 접수시에는 고객님의 성명, 주소, 연락처 등을 반드시 입력(실명인증 시스템 운영)하여야 하며,
        접수시 입력된 개인정보는 보호됩니다.
    • 인적사항의 허위입력이나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 광고성 글 등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됩니다.
  • 고객제안 및 민원상담 처리안내

    • 고객제안 및 민원상담은 고객의 제안, 시설이용 불편 및 불만, 기타 문의사항 등을 24시간 접수 처리하는 코너로써,
       고객의 요구사항은 최대한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고객께서 접수하시는 모든 민원상담은 24시간 이내에 답변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다만, 검토를 요하는 사항은 3일 이내,
        법령 질의사항은 7일이내 답변 처리하여 드리겠으며, 답변 처리가 지연될 경우에는 그 사유를 고객님께 전화 등으로
        직접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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