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이행표준

더큰미래와 희망가득한내일,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 함께합니다.

사업운영

서비스이행표준
  • 메인으로 > 사업운영 > 종량제물품사업 > 서비스이행표준


 서비스이행표준

  •  친절한 고객 응대

    •  종량제물품 전화 주문시 금액 및 배송일 등 접수 내용을 친절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  종량제물품 판매 금액을 받을 경우, 받은 금액은 고객 앞에서 확인하고 정산하며 영수증을 반드시 교부하겠습니다.
    •  직접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항상 웃는 얼굴로 맞이하겠습니다.
  •  신속한 배송 및 구입 지원

    •  종량제 물품관리 프로그램에 등록된 전화접수 내용을 정리하여 익일 배송하겠으며, 배송량이 많을 경우 사전 고객에게
        안내하여 배송일자를 정하여 항상 신속한 배송을 약속드리겠습니다.
    •  종량제 물품 판매소(시민회관)의 현장방문 고객을 위하여 당일 판매예정량을 매대에 미리 비치하여 고객이 신속히 구입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종량제 물품에 대한 판매소별 기간별 구입내역을 고객 요청시 즉시 계산서로 발급하겠습니다.
  •  정확한 종량제물품 관리

    •  월 1회 정기적인 재고 조사로 종량제물품 적정 물량을 확보하여 종량제 물품 배송, 공급에 있어 문제가 발생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정기적으로 종량제 물품의 부정 유통여부를 자체 모니터링하여 종량제 불법유통을 사전예방하여 오산시 수익금 증대에
        기여하겠습니다.
  • 고객참여와 의견제시

    • 주 소 : [18131]경기도 오산시 오산천로 275 시민회관 내 사업운영팀
    • 홈페이지 : http://www.osansisul.or.kr
    • 고객참여방법 우편주소 및 연락처 , 홈페이지 안내
      담당사무 담당 전화번호 FAX
      종량제물품사업 유시형 378-9672 379-96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