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이행표준

더큰미래와 희망가득한내일,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 함께합니다.

사업운영

서비스이행표준
  • 메인으로 > 사업운영 > 주차사업 > 서비스이행표준


 주차사업 서비스이행표준

  • 쾌적하고 안전한 주차공간 제공

    •  공단의 주차시설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위해 매일 환경을 정비하고, 월별 정기적인 '시설 및 환경정비의 날을 지정하여
       안전점검은 물론 주변 환경을 청결하게 유지ㆍ관리하여 언제나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 주차편의 제공

    • 고객께서 이용하시는 주차장 도로 및 주차구역 상황에 따라 차량을 유도하여 입ㆍ출차 시킴으로서 안전주차 및 대기시간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과 주차편의를 제공하겠습니다. 또한 무인정산기 이용 시 불편하신 점이 없도록
       상시 점검을 실시하겠습니다.
  • 친절한 고객대응

    • 노상주차장 주차요금 징수 시, 요금 안내 후 받은 금액을 복창하여 정산하고 영수증을 반드시 교부할 것이며,  
        출차 고객께는 “감사합니다.” 또는 “안전운행 하십시오.” 등의 종료인사를 하겠습니다.
        행선지를 묻는 고객께는 친절히 위치를 안내해 드리고, 그 외 고객 응대 시 고객께서
        궁금한 점에 대하여 상세하고 친절하게 안내하겠습니다.
  • 고객 협조사항

    • 여러분이 이용하시는 공영주차장은 다중의 시민들이 이용하는 시설이므로 지정 주차선 내에 주차하여 질서유지에 협조하여
       주시고, 주차장 이용시 반드시 영수증을 받아주십시오.
       또한, 열심히 일하는 직원은 격려해주시고, 친절한 직원은 추천하여 주십시오.
  • 고객참여와 의견제시

    • 주 소 : [18131]경기도 오산시 오산천로 275 시민회관 내 사업운영팀
    • 홈페이지 : http://www.osansisul.or.kr
    • 고객참여방법 우편주소 및 연락처 , 홈페이지 안내
      담당사무 담당 전화번호 FAX
      주차사업 최문정 378-9672 379-96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