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이행표준

더큰미래와 희망가득한내일,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 함께합니다.

체육시설

서비스이행표준
  • 메인으로 > 체육시설 > 죽미체육공원 > 서비스이행표준


 서비스이행표준

  •  청결하고 쾌적한 방문 환경 조성

    •  항상 밝고 상냥한 인사, 고운말, 바른말 사용의 생활화와 깨끗한 복장 및 신분증 패용으로 근무자세를 적극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  시설이용 안내문, 표지판 등을 철저하게 관리하여 모든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쾌적하고 안전한 시설관리

    •  안전 및 환경관리자를 지정 운영하여 유지보수 및 일일·정기점검, 청소를 실시하여 고객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시설을 이용토록
        하겠습니다.
    •  매월『환경의 날』을 지정·정비하여 시설물에 대한 청결은 물론 유지보수에 철저를 기해 최상의 상태로 관리, 운영하겠습니다.
  •  고객입장에서의 서비스 제공

    •  월 1회 이상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항상 밝은 미소로 고객에게 먼저 인사하겠습니다.
    •  담당자가 자리를 비웠을 때는 사무실내 타 직원이 용건을 경청하고 정리하여 담당자에게 전달하고, 2시간 이내에 전달받아
        연락드리겠습니다.
  •  고객협조사항

    •  이용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하여 시설 이용시 필히 게시된 안전수칙을 확인하시고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체육시설은 시민 모두가 이용하는 공간이므로 항상 깨끗이 사용하여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이용토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용 중 근무 직원의 부조리 사실을 목격하였을 경우에는 지체없이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참여와 의견제시

    •  주 소 : [18109]오산시 수청로 204-26
    •  홈페이지 : http://www.osansisul.or.kr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jukmisports

    • 고객참여와 의견제시 주소 및 홈페이지 안내
      담당사무 담당사무 전화번호 FAX
      죽미체육공원 박광준 378-9833~4 378-98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