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이행표준

더큰미래와 희망가득한내일,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 함께합니다.

체육시설

서비스이행표준
  • 메인으로 > 체육시설 > 종합운동장 > 서비스이행표준


 서비스이행표준

  •  청결하고 쾌적한 환경 조성

    •  매월『환경의 날』을 지정·정비하여 시설물에 대한 청결은 물론 유지보수에 철저를 기해 최상의 상태로 책임 관리·운영
        하겠습니다.
  •  시설의 안전관리

    •  안전관리자 및 책임자를 지정 운영하여 유지보수 및 일일점검, 정기점검, 정밀점검을 실시겠습니다.
    •  체계적인 시설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안전사고 예방 및 사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입장에서의 서비스 제공

    •  월 1회 이상 직원 친절서비스내용(인사맞이, 전화응대등)을 실습하고, 항상 밝은 미소로 고객에게 먼저 인사하겠습니다.
    •  직원 명찰패용을 통한 실명제 서비스를 실시하겠습니다.
    •  시설이용 안내문 등을 부착하여 모든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 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시설이나 직원 서비스에 대하여 불만족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홈페이지 및 고객소리함, 전화 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신속히 처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협조사항

    •  이용 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하여 시설물에 게시된 안전수칙(이용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발생된 쓰레기는 종량제봉투를 지참하시어 깨끗하게 정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참여와 의견제시

    • 주 소 : [18131]오산시 경기동로 15 오산종합운동장
    • 홈페이지 : http://www.osansisul.or.kr
    • 고객참여방법 우편주소 및 연락처 , 홈페이지 안내
      담당사무 담당 전화번호 FAX
      대관담당 이동근 371-1880 378-4353
      시설담당 조효성